기업소개

CEO인사말

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주)알로라이프 대표이사 김존입니다.

저희 (주)알로라이프는 2003년 6월 생명에 대한 존중의 가치를 지키자는 신념을 갖고 피부 치료재료 시장을 개척 하였으며 설립 이래 의료분야의 선두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피부 치료재료의 대표 제품인 무세포진피조직 AlloDerm의 제조사 LifeCell™(미국)과 동결보존피부의 제조사 TBI(Tissue Banks International), UMTB(University of Miami Tissue Bank)와 계약을 체결하여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서울대학교병원, 한강섬심병원과 화상센터 등의 전국 대학병원에 치료재료를 공급함으로서 수많은 환자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개척지와 같았던 국내 인체조직분야에 끊임없는 참여와 노력을 통하여 인체조직분야의 발전에 앞장선 활동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질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인체조직 치료재료를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믿음을 얻고 있습니다.

(주)알로라이프의 임직원은 그 동안 이루어낸 성과와 경험을 바탕으로 국민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 공급할 것이며, 국민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다는 기회를 가진 것에 자긍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노력하여 의료분야에서 선두기업으로 앞장서 나아가겠습니다.

(주)알로라이프 대표이사 김존


(주)알로라이프대표이사 : 김존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164-1 CJ나인파크 301호 (우:05380)
TEL : 02)538-7390FAX : 02)538-7322www.allolife.com
Copyright © 2016 allolife.com All rights reserved.